기아 자동차에서 전기 SUV 'EV9'의 재고를 처분하기 위해서 할인 범위를 확대했습니다.
이 할인 금액이 2천만 원 정도 하며, 가격과 언제까지 할인이 진행되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V9 할인
EV9 할인이 대략 2천만원이 넘어가면서 많은 사람들이 구매 후기를 올리는 중에 있습니다.
재고를 처분하기 위해서 할인을 진행 중이며, 일부 모델 가격이 최저 5천만 원 정도로 떨어졌습니다.
또한 기아에서는 기존 임직원을 대상을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이를 협력사 직원과 사촌 가족까지로 확대했습니다.
대상별로 할인 혜택이 조금씩 다르게 적용됩니다.
기아 임직원 기준 20% 할인과 300만원 추가 할인 전기차 보조금까지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EV9 홍보단은 최대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 혜택 내용을 아래 뉴스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차량의 자세한 가격과 할인 기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할인 가격
네이버 뿐만 아니라 많은 곳에서 할인을 받아 구매 후기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견적서를 인증하면서 대부분 2천만 원을 넘게 할인을 받은 내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할인이 된 가격으로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EV9 6인승 에어 2WD 모델
기본 가격 7,700만 원 > 약 5,500만 원
EV9 어스 4WD 모델
기본 가격 8,600만원 > 약 6천만 원 초반
EV9 7인승 어스 2WD 모델
기본가격 8,400만원 > 5,800만 원
현재 중고차 플랫폼에 올라온 ev9 중고차 가격은 2WD 어스 모델 기준 7천만 원에서 9천만 원 수준입니다.
중고차 시장에 올라온 물량은 할인 없이 구매한 분들이 내놓았기 때문에 현재 할인된 신차보다 높은 가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EV9 견적서를 아래 뉴스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할인 언제까지?
뉴스 보도에 따르면 12월 7일 기준 EV9재고를 5천대로 추정했습니다.
하지만 12월 8일 뉴스를 통해 재고분이 3천대 가량 남아있다는 것이 밝혀지면서 생각보다 빠르게 끝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대폭 할인을 통해서 구매 후기가 블로그와 SNS 많이 올라오며 평도 좋아서 기존에 자동차 구매 생각이 있었던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지 않을까 합니다.
안정서 평가 최고 등급을 받은 EV9이 폭탄세일과 함께 많은 인기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구매를 고민하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홈페이지를 통해 차량 외형과 내부를 구경해 보시기 바랍니다.